고객협조사항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십시오.
- 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는 민원, 같은 내용의 민원을 여러 기관에 중복 제출 하거나, 처리 불가능한 민원을 반복 제출하는 것은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면 알려 주시거나, 누리집 「고객의 소리함」을 통하여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시정하고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 친절 공무원이나 민원 업무를 모범적으로 처리한 직원을 보셨을 경우, 도교육청 누리집 「칭찬합시다」를 통하여 알려 주시면 널리 본보기가 되도록 홍보하겠습니다.
- 법규나 제도 또는 업무의 특성상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4/09/06 09:53:57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