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충무공 이순신 탄신 478주기)미래의 글로벌 리더로 키우겠습니다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3.05.01.
  • 조회수298
이순신카드뉴스-1.png에 관한 이미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이순신카드뉴스-2.png에 관한 이미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이순신카드뉴스-1.png와 이순신카드뉴스-2.png의 상세내용입니다. 미래의 글로벌 리더로 키우겠습니다. 충무공 이순신 탄신 478주기 윤건영 충북교육감 메시지 오늘은 충무공 이순신 탄신 478주기입니다. 한산도대첩, 명량대첩, 노량대첩에서 뛰어난 전술을 활용해 큰 승리를 거둔 이순신 장군은 병사들과 소통하며 빛나는 리더십을 발휘했다고 합니 그의 일기인 난중일기에는 필사즉생 필생즉사 必死則生 必生則死 라는 말이 나옵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이순신 장군의 의지와 리더십을 마음에 새긴다면,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우리 교육청도 미래형 교육과정과 고교 유형별 맞춤형 교육확대, 글로벌 리더 양성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학생들이 미래에 이순신 장군과 같은 훌륭한 리더로 자라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나라를 위해 목숨으로 맞선 이순신 장군을 마음으로 기리며, 그가 역사에 남긴 정신을 잊지 않고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3년 4월 28일 충청북도 교육감 윤건영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