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근로자의 날)교육가족의 변화와 열정이 충북교육을 바꾸는 원동력입니다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3.05.01.
  • 조회수281
카드뉴스-1.png에 관한 이미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카드뉴스-2.png에 관한 이미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카드뉴스-1.png와 카드뉴스-2.png의 상세내용입니다. 근로자의 날 윤건영 충북교육감 메시지 교육가족의 변화와 열정이 충북교육을 바꾸는 원동력입니다. 오늘은 5월이 시작되는 첫 날이자 근로자의 날 입니다. 우리교육청은 서로 다른 직종의 사람들이 모여 공정이라는 원칙을 가지고 화합을 지향하며 충북교육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어둠이 드리워진 곳에는 올바름의 햇살이, 바닥이 기울어진 곳에는 공정의 잣대가, 눈길이 닿지 않는 곳에는 따뜻한 손길이 가도록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어떠한 상황 변화에도 흔들림없는 확신을 갖고 충북교육을 안정적으로 이끌기위해 끊임없는 열정을 쏟았기에 매력적인 충북교육을 내보일 수 있었습니다. 우리교육의 가장 큰 변화는 충북교육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어 안심할 수 있는 교육 그리고 지속가능한 공감,동행 교육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랫듯 교육가족은 누구나 각자의 위치에서 아이들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이 앞서야 하겠습니다. 그동안 충북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모든 교직원 여러분께 교육감으로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이 있어 언제나 든든하고 힘이 납니다. 2023년 5월 1일 충청북도 교육감 윤건영 드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