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방학집중영어캠프

  • 작성자 충북국제교육원
  • 등록일2023.01.09.
  • 조회수190
방학집중영어캠프1 이미지

충청북도국제교육원 남부분원 2023년 방학집중영어캠프」운영

 


-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단기 영어몰입 프로젝트 - 



 




 


충청북도국제교육원(원장 오영록) 남부분원은 이번 겨울방학 옥천·영동·보은 지역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19일부터 210일까지 2023방학집중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원어민 교사와 함께 영어로 다양한 주제를 학습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영어 습득과 자발적 학습 동기를 촉진하는 단기 영어몰입 프로그램이다.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맥락 속에서 영어와 문화를 습득할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프로젝트 발표를 기획하고 수행하며 소통 능력과 협력적 태도, 자기 주도성을 키운다.



프로그램은 기수당 5, 22시수로 이루어지며 영국·미국 문화 수업, 모노폴리 보드게임 만들기, 영국 스포츠 게임, 미국 음식 만들기, 영국 신화 이야기, 방 탈출 문제 해결 게임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와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방학집중영어캠프에는 옥천 지역 중학생 8, 영동 지역 중학생 23, 보은 지역 중학생 21명이 참가한다.



이 중에는 지난 여름방학 영어 캠프에도 참여했던 학생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남부분원 방학 캠프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음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충청북도국제교육원 남부분원 박종민 분원장은 이번 방학집중영어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세계 문화에 대한 관심을 기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세계로 나아가는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