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학교

내수초등학교 체조부, 교보생명컵 단체종합 우승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5.08.12.
  • 조회수9
내수초등학교 체조부, 교보생명컵 단체종합 우승 이미지1

내수초등학교 체조부, 교보생명컵 단체종합 우승

- 올해 출전한 전국 대회 전부 석권 -

 

 

내수초등학교(교장 안인혁) 체조부가 지난 86일부터 8일까지 열린 제41회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조대회에서 단체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6학년 김동회 학생은 개인종합 2위를 기록하며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세부 종목에서도 철봉 1, 1, 도마 2, 마루 3위를 차지해 3관왕에 올랐다. 이 성과로 김동회 학생은 장학금 20만 원을 수여 받았으며, 학교 역시 단체 우승의 성과로 30만 원의 장학금을 받게 되었다.

 

내수초등학교 체조부는 올해 열린 국토정중앙배 전국초등학교 기계체조대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이어 이번 교보생명컵 대회까지 올해 출전한 전국 대회에서 모두 단체종합 우승을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러한 기세를 이어 이번 달 개최 예정인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시도대항체조대회에도 출전해 다시 한번 우승에 도전할 예정이다.

 

안인혁 교장은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훌륭한 성과를 거둔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며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학교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진 학교 운동부 지도자는 이번 성과는 선수들이 매일 흘린 땀과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만든 결과라며, “다가오는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내수초등학교 체조부는 앞으로도 체계적인 훈련과 열정적인 노력으로 전국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이어가며, 지역 체육 발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