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하나된 “덕벌 한마당 큰잔치”
□ 덕벌초등학교(교장 백우정)은 유치원, 1학년부터 6학년, 학부모, 지역주민들을 모시고 5월 1일(목) ‘덕벌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하였다
□ 덕벌 한마당 큰잔치는 모두가 함께 하는 ○×퀴즈를 시작으로 각 학년별 50M 개인달리기, 학년별 단체경기와 학부모 단체경기 그리고 청백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하였다.
□ 단체경기를 통해 덕벌초등학교 학생들은 친구들과 경쟁하기도 하고, 서로 협동하기도 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단체경기 중 ‘주사위 복불복, 이구아나 달리기 등’는 덕벌 가족 모두의 단합된 모습과 정겨움을 보여준 경기로 손꼽힌다.
□ 특히, 이번 덕벌 한마당 큰잔치는 학부모들이 경기에 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것을 넘어 자녀들과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프로그램이 많았던 점이 눈에 띄었다. 바쁜시간에도 학부모들이 많이 참석해서 학생들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내는 시간이 되었다.
□ 덕벌초등학교 교장(백우정)은 “학생들이 평소 아침 달리기, 걷기, 줄넘기 등 다양한 몸활동을 구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동시에 학생들이 승패없이 협력하고 배려하며, 공동체적 마음을 기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