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가족이 함께 하는 꿈동이 한마당 큰잔치 실시!
□ 청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교장 김성완)는 5월 1일(목), 전교생과 교직원, 학부모가 함께하는 ‘꿈동이 가족 한마당 큰잔치’ (이후 운동회)를 개최했다.
□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열린 이번 운동회는 학생, 교사, 학부모가 함께 어우러져 웃고 뛰며 교육 공동체의 따뜻한 유대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 학생들은 달리기를 시작으로 각 학년 1반은 ‘돌고래’, 2반은 ‘독수리’, 3반은 ‘호랑이’ 세 팀으로 나뉘어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은 꼬마 인력거, 포탄을 받아라, 동굴 탐험대 등 가족과 함께하는 종목에 참가하며 웃음과 응원의 열기로 운동장을 가득 채웠다. 특히 각 반 달리기 대표 선수들이 참여한 이어달리기에서는 응원 열기가 최고조에 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 6학년 조이안 학생은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친구들, 부모님, 선생님과 함께 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초등학교 마지막 운동회를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어서 좋아요”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 김성완 교장은 “운동장을 가득 채운 환한 웃음을 보며 교육 공동체가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학부모, 교사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