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교육지원청

청주교육지원청, 9월 범죄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합동교외생활교육 실시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3.09.15.
  • 조회수380
청주교육지원청,  9월 범죄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합동교외생활교육 실시 이미지1

청주교육지원청,

9범죄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합동교외생활교육 실시


-교육청과 도청, 단위학교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활동-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교육장 손기준)은 충청북도교육청과 충청북도청 충북도민 안심 프로젝트업무협약에 따라 범죄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합동교외생활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합동교외생활교육은 충청북도청과 충청북도교육청 인성시민과, 청주교육지원청 학생지원과, 청주공업고등학교가 함께 참여하였으며 캠페인 및 청소년광장 순회교육을 통해 하굣길 학생들에게 안전문화 확산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였다.


다양한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며 청소년 비행 예방과 안전의식 고양에 대해 함께 뜻을 모았으며, 청소년 보호를 위한 앞으로의 노력과 협조를 약속하였다.


아울러 9월 중 율량2지구, 솔밭초 사거리, 성안길 등 학교 주변 및 학생 밀집지역을 대상으로 합동교외생활교육을 연속적으로 이어나가기로 하였으며, 지역사회 및 단위학교의 요청에 따라 상시적으로 특별교외생활교육을 실시할 것을 알렸다.


청주교육지원청 손기준 교육장은 충북도민 안심 프로젝트업무협약에 따른 교외생활교육을 통하여 학생들을 보호하고 안전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의 긴밀한 협조가 더욱 공고해지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 합동 교외생활교육이 연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임을 말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