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여자고등학교(교장 김양규)는 7일(월), 대우선재㈜(대표 신현구, 신설아)와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 인재를 응원하는 대우선재㈜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되었다.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 2명에게 각각 매월 30만 원씩 총 72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선정 기준은 성적 우수자와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으로 이루어졌으며, 대우선재㈜는 이번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 갈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자 했다.
신현구 대표는 “지역의 청소년들이 학업과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양규 충주여자고등학교장은 “대우선재㈜의 따뜻한 후원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학생들이 이 장학금을 통해 더 큰 꿈을 꾸고, 미래를 향해 나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선재㈜는 충주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교육 지원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성장을 돕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과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