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학교-마을 협력수업 프로젝트 차시 집계 현황(2025.3.20.기준) 및 질의답변

  • 작성자 음성온마을배움터 관리자
  • 작성일자2025.03.20.
  • 조회수173

3월 20일까지 승인완료된 협력수업 프로젝트 차시 집계 현황입니다.

첨부파일 맨 아래쪽 셀에서 마을교육활동가별 잔여차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마을활동가별 37차시 이내로 신청 가능,

예-김진현 마을활동가 37차시 마감으로 더이상 협력수업 신청 불가능입니다)

학교 신청시 실시간으로 집계가 불가능하기때문에

협력수업 신청 전 마을활동가님과 연락하여 잔여차시 및 일정을 확인 후 신청부탁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신청시 서식 문의, 작년과 달라진 점

A. 24학년도와 다른 서식으로 간단하게 엑셀 신청서(붙임1)에 작성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붙임1) 파일은 신청시에는 신청서로, 실제 협력수업이 끝난 뒤에는 확인서로 수정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Q. 협력 수업 후 선생님께서 할 일

A. 매달 협력수업이 끝나면 공동수업(협력수업) 확인 게시판에 (붙임1-신청서 및 확인서), (붙임2-수업 사진 첨부)를 첨부하여

수업 확인서를 작성해주셔야합니다. 확인서를 작성해주셔야 마을교육활동가님의 수당이 지급됩니다.

 

Q. (붙임3) 서식 재료비 정산서

A. 모든 협력수업이 끝난 뒤 담당선생님 한 분께서 학교 전체 재료비 정산서를 작성하여 공문제출해주시면 됩니다.

 

Q. 재료비 문의

A. 1차시당 14,200원이 기준이나 확정 금액은 아닙니다.

모든 학교 신청이 끝나면 예산 안에서 최대한 지원 예정으로, 재료비 부담이 되는 선생님께서는 일단 신청해주시면

취합 후 조정하여 지원금액을 정하여 예산 교부 예정입니다.

그러나 지원청 재료비 부족시에는 학교 자체 예산으로 집행하여야 합니다.

신청 전 일단 예산을 확인하여주시고, 신청서에 메모 추가하여 특이사항 작성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