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응답하라 2023청주학부모회! 청주교육지원청 소통나눔회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3.06.01.
  • 조회수130
응답하라 2023청주학부모회! 청주교육지원청 소통나눔회1 이미지
응답하라 2023청주학부모회! 청주교육지원청 소통나눔회2 이미지

응답하라 2023청주학부모회! 청주교육지원청 소통나눔회


 

청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박재환)은 초···특수학교 학부모회 임원을 대상으로 531일과 62일에 청주학교학부모회 소통나눔회를 개최 중이다.

 

이번 학부모회 소통나눔회는 학부모회의 참여와 소통으로 교육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고, 학부모회간 활동 공유 및 협력 문화 형성으로 학부모 학교교육참여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운영되고 있다.

 

31일에는 초등학교 학부모회장 70여명이 참석하여 각리중학교 우수사례를 듣고 퍼실리테이터와 모둠 토론을 진행하며 학부모회 활성화와 학부모회의 역할에 대해 방안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오는 2일은 중,,특수학교 학부모회장 70여명이 참석하여 2회차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1회차 소통나눔회에 참여한 초등 학부모회장은 인근 학교 회장(임원)님들을 만나 같은 고민과 사례를 공유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진 것 자체가 의미있었다. 앞으로도 인근 학교와 소통, 협력의 관계를 유지하여 학교 학부모회와 청주지역 학부모회가 활성화 되어,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를 함께 만들어 가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 학부모회 임원들과 오늘 참석한 사례들을 나누고 좋은 에너지를 받아 열심히 활동해 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주교육지원청 권미경 교육협력과장은 이번 소통나눔회를 통해 학교학부모회가 학교급별 학부모 간 친밀한 관계 형성를 하고, 유기적인 네트워크 체체 구축을 위한 발판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교 학부모회의 협력과 소통, 참여로 함께 성장하며 꿈꾸는 미래 공감청주교육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