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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간제 채용공고

    2025. 장락초등학교 하반기 계약제 교원(기간제 교사) 임용 공고

    • 지역 제천
    • 구분 제천, 초등
    • 작성자 장락초등학교
    • 등록일 2025.09.16.
    • 조회수150

    2025. 장락초등학교 하반기 계약제 교원(기간제 교사) 임용 공고

    2025학년도 장락초등학교 계약직교원(기간제 교사)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채용인원 및 채용기간

    신분

    인원

    계약기간

    업무

    기간제교사

    1

    2025. 9. 17. ~

    2026. 2. 28(5개월 14일간)

    학급 담임

    기타 학교장이 부여하는 업무

     

    2. 응시자격

      . 초등자격증 소지자로서 64세 미만인 자(명예퇴직 교원 채용 제외)

          지원자가 없는 경우 명예퇴직 교원, 65세 이상자도 채용 가능

             (, 퇴직 후 6개월 미만인 명예퇴직자는 임용 제한)

      .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채용 기간 중 발령 및 개인사유 등으로 중도해임 사유가 없는 자(아동의 학습권 보호)

      . 채용의 제한: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 3 1항 및 제324

         : 교원(기간제 교원 포함), 강사, 산학겸임교사 등으로 재직하는 동안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행위로 파면, 해임되거나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 받은 사람(집행유예의 형을 선고 받은 후 그 집행유예기간이 경과한 사람 포함)

         1) 미성년자에 대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2조에 따른 성폭력범죄 행위

         2)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 금품수수, 시험문제 유출 등 비리로 계약해지된 자

         3) 시험문제 유출 및 성적조작 등 학생성적 관련 비위 행위

         4) 학생에 대한 신체적 폭력 행위

         5) 타학교에서 개인사유 또는 민원 등으로 계약기간을 만료하지 않고 중도 해지한 자

     

    3. 근로조건 및 보수

      . 근무시간: 08:40~16:40 (학교 사정에 따라 근무 일자 및 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

      . 보수: 공무원 보수규정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산정된 호봉액을 지급하되 고정급으로 지급함.(단 연금수급자인 퇴직교원은 14호봉을 넘지 못함). 계약제 교원운영 매뉴얼에 따름.

     

    4. 채용 심사 절차 및 채용 확정

      . 1차 서류 심사

        1) 제출 기한: 2025. 9. 16.() 16:40까지

        2) 제출 방법: 학교 교무실로 직접 제출(우편, 팩스 신청 불인정)

        3) 제출 서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아래 붙임자료1,2)

         경력증명서 1(해당자)

         교원자격증 사본 1

      . 2차 면접 및 수업실연 심사

        1) 일시: (일시 조율)

        2)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 및 수업실연 심사 실시

        3) 제출 서류

          주민등록초본(병적 포함, 6개월 이내) 1

          최종학력 증명서 1

      . 채용 결과 발표: 최종 합격자에게 개별 유선 통지

      . 채용 계약 시 제출 서류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1년 이내) 1

          마약류(대마검진 결과 포함) 중독 여부 진단서(1년 이내) 1

          결핵검진 결과(공무원채용신체검사시 흉부 x-선 촬영했으면 별도검사 안해도 됨) 1

          잠복결핵검진결과(혈액검사) 1

          기본증명서 1(등록기준지 확인용)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

          본인 도장, 통장사본 1

     

    5. 유의사항

      . 제출 서류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기초심사자료 거짓 작성 시 불합격 처리하고 후순위자를 임용함

      . 임용 후라도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하여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계약을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함

      . 증빙서류(자격, 학위, 경력증명서 등)에 개인 식별번호가 기재되는 경우 개인 식별 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하여 제출

      .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시 채용여부 확정일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 범위에서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작성하여 팩스 등으로 학교에 직접 제출

     

    6. 채용관련 문의처: 장락초등학교 교무실(043-652-8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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