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접수기간: 2025. 7. 18.(금) ~ 7. 25.(금) 16:00까지 (공휴일은 방문접수 없음)
2) 응시 수수료 없음
3) 접수방법
○ 방문 접수 및 전자우편 접수만 가능
○ 직접 방문 주소 : 세광고등학교 2층 교육지원실
○ 전자 우편 주소 : 접수 마감 시간인 2025. 7. 25.(금) 16:00까지 제출된 것만 인정함.
▶ 전자우편 주소: skhs1900@korea.kr
▶ 전자우편 접수시 전체 서명란 서명하여 PDF파일로 전송할 것.
▶ 전자우편 접수 후 이메일로 접수된 사실이 통보됨.
▶ 서류 미비 시 접수 일시는 보완서류의 제출 일시로 함.
▶ 보완서류 제출 일시가 접수 마감 시간인 7. 25.(금) 16:00 이후일 경우 접수 취소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광고등학교로(☎ 043)230-1948, 194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