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고등학교1학년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공유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공유 닫기
인쇄하기
화상키보드
홈으로 이동 온라인학습 > 고등학교 > 고등학교1학년

고등학교1학년

온라인 학습 과제물은 수행평가에 반영되지 않음, 정규수업시간 중 활용 예정
고1학년 학습지 월, 화, 수, 목, 금에 대한 안내표입니다
구분 3.23.(월) 3.24.(화) 3.25.(수) 3.26.(목) 3.27.(금)
1 교시 교과 사회 국어 한국사 수학 기술가정
단원명 자연환경과 인간 1. 문학의 빛깔
(1) 서정 갈래의 이해
국가는 어떻게 형성되었을까(14p) 다항식의 곱셈 내진설계와 교량하중시험
주요 활동 해발고도와 기온 「슬픔이 기쁨에게- 정호승」
- 제재정리
교과서 본문 내용을 읽고 내용 정리 및 학습지 활동 수행 다항식의 곱셈에 대한 성질과 곱셈공식 교량하중 시험,
내진설계 방법 조사
참고 자료 수업자료(ppt),
과제 및 피드백 활동지 작성 후
교사 이메일 제출
활동 후 위두랑 사이트 탑재 활동지 작성 후
교사 이메일 제출
EBS 강좌
[ 교과서 진도 특강]
강의보기,
학습지를 완성하여 제출
활동지 완성 후
담당교사 이메일 제출
2 교시 교과 과학영어 한문 사회 국어
단원명 물질의 규칙성과 결합
01. 우주 초기에 만들어진 원소
Lesson 1. Where Should I begin? Ⅰ. 한문의 기초 자연환경과 인간 1. 문학의 빛깔
(1) 서정 갈래의 이해
주요 활동 우주론 논쟁, 우주 초기의 원소 생성, 스펙트럼 [ 읽기] It Starts from Inside of Me (1) 한자의 3 요소, 부수, 자전 세계의 기후구분 「슬픔이 기쁨에게- 정호승」
- 시 창작 쓰기
참고 자료
과제 및 피드백 활동지 작성 후 위두랑(http://rang.edunet.net) 과목방 제출 활동지 작성 후 모범답안 게시 온라인 학습방을 통한 질의응답 강의 내용 요약과 느낀점 이메일 제출 활동지 작성 후
교사 이메일 제출
활동 후 위두랑
사이트 탑재
3 교시 교과 한국사 수학 기술가정 과학영어
단원명 국가는 어떻게 형성되었을까(12~13p) 다항식의 덧셈과 뺄셈 컴퓨터를 이용한 설계 물질의 규칙성과 결합
03. 원소의 주기성
Lesson 1. Where Should I begin?
주요 활동 교과서 본문 내용을 읽고 내용 정리 및 학습지 활동 수행 간단한 두 다항식의 덧셈과 뺄셈 틴커캐드 프로그램 활용 금속, 비금속 원소의 특성,
원소의 주기성
[ 읽기] It Starts from Inside of Me (3)
참고 자료
과제 및 피드백 활동지 작성 후 교사 이메일 제출 EBS 강좌 [ 교과서 진도 특강] 강의보기, 학습지를 완성하여 제출 스케치파일 완성 후 담당교사 이메일 제출 활동지 작성 후 위두랑(http://rang.edunet.net) 과목방 제출 활동지 작성 후 모범답안 게시
온라인 학습방을 통한 질의응답
4 교시 교과 한문 사회 국어 한국사 수학
단원명 Ⅰ. 한문의 기초 자연환경과 인간 1. 문학의 빛깔
(1) 서정 갈래의 이해
고대 국가의 통치체제는 어떠하였을까(16~21p) 다항식의 나눗셈
주요 활동 한자와 한문이란? 바람 「슬픔이 기쁨에게- 정호승」 시작품 감상 후 필사 및 감상문 쓰기 교과서 본문 내용을 읽고 역사 연표 작성 다항식의 나눗셈과
그 결과에 대한 검산
참고 자료
과제 및 피드백 강의 내용 요약과 느낀점 이메일 제출 활동지 작성 후 교사 이메일 제출 활동 후 위두랑 사이트 탑재 활동지 작성 후 교사 이메일 제출 EBS 강좌 [교과서 진도 특강] 강의보기, 학습지를 완성하여 제출
5 교시 교과 기술가정 과학영어 국어 한문
단원명 창의공학설계 물질의 규칙성과 결합 02. 별의 진화와 원소의 생성 Lesson 1. Where Should I begin? 1. 문학의 빛깔
(1) 서정 갈래의 이해
Ⅰ. 한문의 기초
주요 활동 창의공학설계제품 분석 별의 진화, 원소의 생성 [ 읽기] It Starts from Inside of Me (2) 「슬픔이 기쁨에게- 정호승」
- 시어의 의미 파악
한자가 만들어진 원리
참고 자료
과제 및 피드백 활동지 완성 후 담당교사 이메일 제출 활동지 작성 후 위두랑 (http://rang.edunet.net) 과목방 제출 활동지 작성 후 모범답안 게시 온라인 학습방을 통한 질의응답 활동 후 위두랑
사이트 탑재
강의 내용 요약과 느낀점 이메일 제출
(500 자 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