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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협조사항

전자민원창구 > 충북교육행정서비스헌장 > 고객협조사항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권리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여 교육행정을 저해하는 민원은 삼가 주시고, 공익 우선의 행정이 추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면 알려 주시거나, 민원실에 비치되어 있는「고객의 소리함」을 통하여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시정하고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친절 공무원이나 민원업무를 모범적으로 처리한 공무원을 보셨을 경우 도교육청 홈페이지(열린마당→
칭찬합시다) 또는 민원실에 비치되어 있는「고객의 소리함」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널리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담당자

총무과
> 민원기록담당 > 290-2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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