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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협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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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권리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 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여 교육행정을 저해하는 민원은 삼가 주시고, 공익 우선의 행정이 추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면 알려 주시거나, 민원실에 비치되어 있는「고객의 소리함」을 통하여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시정하고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 친절 공무원이나 민원업무를 모범적으로 처리한 공무원을 보셨을 경우 도교육청 홈페이지(열린마당→ 칭찬합시다) 또는 민원실에 비치되어 있는「고객의 소리함」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널리 본보기가 되도록 홍보하겠습니다.

정보 담당자 :

총무과
> 민원기록팀 > 290-2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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